Skip links

아시아계의 목소리를 담을 패널리스트를 모집한다 (UM News)

March 9, 2023

교단 전반에 걸친 공통적인 문제를 검토하고, 교단의 기관/기구와 연회 그리고 개척 교회와의 협력을 통해 각 지체의 독특한 사역, 특히 개체 교회가 속한 지역 공동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기관인 연합감리교 공보부(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이하 공보부)에서 전도와 소통에 관련된 목회자와 평신도 리더들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아시안 리더 패널을 개최하고 이에 참여할 사람들을 찾고 있다.

설문 조사 참여 또는 패널리스트에 선정되면, 일 년간 전문가의 인도하에 온라인 설문조사와 포커스 그룹에 초대되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연합감리교회의 성장을 돕게 된다.

지난 몇 년간 공보부는 커뮤니케이션이나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교회 내 소수민족 공동체를 성장을 돕기 위해, 히스패닉과 흑인 패널들을 모집하여2017년에는 흑인 리더 패널 토론을 시작했고, 2018년에는 히스패닉 리더 패널 토론을 시작하고, 그들의 관심사를 개발했고, 이를 연합감리교회의 사역 방향과 소통 정책에 반영해왔다.

특히, 2023년 올해는 한인을 비롯한 12개 아시안 소수 인종 교회와 교인들 그리고 그들의 공동체에 관한 연구를 위해, 아시아계 리더들이 패널리스트로 참여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다만, 다양한 인종으로 구성된 패널 토론인 만큼 구성원 간의 의사소통의 용이성과 일관성을 갖추기 위해 모든 의사소통은 영어로 이루어지며, 패널리스트의 봉사 시간에 대해 일정의 수고료가 지급된다.

아시아계 리더 패널은 연합감리교 공보부 수석 연구원인 테레사 포스트(Teresa Faust)와 애드보킷마켓리서치뷰로우(Advocate Market Research Bureau)의 칼린다 피셔(Kalinda Fisher)의 책임하에 진행된다.

설문 조사 참여 또는 패널리스트로 참여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이곳을 눌러 참가서를 작성하면 된다.

X